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10 22:03:56
기사수정

▲ [뉴스부산] 부산 북부산 새마을금고 임원을 선출하는 선거가 11일 북구문화빙상센터 2층 공연장에서 실시된다.




[뉴스부산] 부산 북부산 새마을금고 임원을 선출하는 선거가 11일 북구문화빙상센터 2층 공연장에서 실시된다.


부산광역시 북구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안승호)는 이날 낮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 이사장 1명, 부이사장 1명, 이사 7명을 선출하는 북부산 새마을금고 임원 선거를 실시한다고 지난 4일 밝혔다.


이번 이사장선거에는 기호1번 박태익후보, 기호2번 우영상후보가 경쟁을 펼친다. 부이사장선거는 등록후보자가 1명으로 무투표 당선이 확정된 상태이고, 이사선거는 모두 9명의 후보가 나서서 선의의 경쟁을 펼치고 있다.


이날 투표 및 개표는 부산시 북구문화빙상센터 2층 공연장에서 후보자들의 소견발표를 시작으로 투·개표가 진행되어 당선자를 확정한다.


다만, 이사장 선거에 한해 본 투표에서 50%이상 득표를 하지 못한 후보자가 발생한 경우 같은 장소에서 결선투표가 이루어져 다득표자 순으로 당선자를 결정하게 된다.


이번 북부산 새마을금고 임원 선거는 새마을금고 이사장 등 임원선거를 해당 구․시․군선거관리위원회에 위탁할 수 있도록 새마을금고법이 개정.공포됨에 따라 작년 11월 14일부터 북구선거관리위원회가 위탁관리를 하고 있다.


유재희 기자 www.newsbusan.com




0
기사수정
저작권자 ⓒ뉴스부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서화디자인
최근 1달, 많이 본 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edc899da2de9315d.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