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6-18 15:28:05
기사수정

▲ 천영희 (사)부산광역시여성단체협의회 회장, ‘고!고! 챌린지` 동참. 사진=부산시여성단체협의회


[뉴스부산] 천영희 (사)부산광역시여성단체협의회 회장은 18일, 환경부가 지난 1월부터 주관하는 릴레이 캠페인 ‘생활 속 탈(脫) 플라스틱 실천을 위한 ‘고!고! 챌린지’에 동참했다.


'고!고! 챌린지’는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생활 속에서 하지 말아야 할 일 1가지와 할 수 있는 일 1가지를 약속한 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고,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날 천영희 산시여성단체협의회 회장'무심코 사용하는 일회용품 줄이GO, 자원순환 활용하여 자연환경 지키GO'의 메시지를 게재하고, "편리함에 사용되는 일회용품은 그대로 방치하면 쓰레기이지만, 순환시키면 자원이 될 수 있다"며 "자원재활용의 가치를 알고 실천함으로써 자연 환경도 지킬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백순희 부산시자원봉사센터장의 지명을 받아 캠페인에 동참한 천영희 부산시여성단체협의회 회장은 다음 챌린지 주자로 최소남 부산먹는물네트워크 공동대표, 장철훈 양산부산대학교병원 진단검사의학과 교수를 지명했다.


뉴스부산 http://www.newsbusan.com

0
기사수정
저작권자 ⓒ뉴스부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서화디자인
최근 1달, 많이 본 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