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2-16 22:00:50
기사수정

▲ [뉴스부산] 부산광역시교육청 영양교육체험관은 교육가족 40가족 80명을 대상으로 하는 ‘온라인 가족 영양체험 프로그램’을 2월 학년말 방학기간 동안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고추장 꾸러미 키트(부산교육청)


[뉴스부산] 부산광역시교육청 영양교육체험관은 교육가족 40가족 80명을 대상으로 하는 ‘온라인 가족 영양체험 프로그램’을 2월 학년말 방학기간 동안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야외활동이 어려운 상황에서 학년말 방학을 가정에서 보내는 학생들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위한 이 프로그램은 영양체험 꾸러미를 활용해 온라인으로 가족과 함께 요리체험을 하도록 운영한다.


시교육청은 참여 가족들에게 전통고추장을 직접 담그고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고추장 키트와 직접 담근 고추장으로 요리할 수 있는 건강 떡볶이 키트, 직접 키워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버섯 키트 등을 담은 꾸러미를 제공한다.


참여 가족들은 꾸러미속 활동지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면 영양교육체험관 유튜브 채널의 학습컨텐츠로 연결돼 쉽고 안전하게 체험할 수 있다. 신청은 16일 오후 1시부터 부산시교육청 통합예약포털에서 하면 된다.


뉴스부산 www.newsbusan.com

0
기사수정
저작권자 ⓒ뉴스부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서화디자인
최근 1달, 많이 본 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edc899da2de9315d.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