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2-03 16:02:36
기사수정




[뉴스부산] 부산시교육청은 7일부터 부산지역 모든 학교가 원격수업 이전 학사운영 기준으로 돌아가 운영된다고 3일 밝혔다.


이에 따라 최근 3일간(12. 2.~4.) 전면 원격수업을 실시했던 부산지역 모든 학교들이 7일부터는 전면 원격수업 이전에 실시했던대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에 해당하는 학사운영 기준을 시행한다.


유·초·중학교의 경우 학년과 관계없이 밀집도 3분 1 유지를 원칙으로 하고, 고등학교는 밀집도 3분 2를 유지해야 한다. 다만, 유치원 60명 이하, 초·중·고 300명 내외의 소규모 학교는 전체 등교를 할 수 있다.


특수학교(급)의 경우 전체 등교를 원칙으로 하되, 지역 상황을 고려한 교육공동체 결정에 따라 밀집도를 조정할 수 있다.


기초학력·중도입국 학생에 대한 별도 보충지도를 하거나 돌봄·방과후의 경우 밀집도 기준을 적용하지 않되,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도록 했다.


부산시교육청은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수업시간이나 쉬는시간에 안전거리 확보, 급식 방역 철저 등 방역수칙을 엄격하게 적용하는 한편 학생들이 하교 후 PC방이나 노래연습장 등을 출입하지 않도록 생활지도를 강화하기로 했다.

뉴스부산 http://www.newsbusan.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busan.com/news/view.php?idx=63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