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6-08 16:09:52
기사수정

▲ [뉴스부산] 부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김석준)은 절도범 검거에 결정적으로 기여한 충렬고등학교 2학년 장현석 학생에게 6월 8일 교육감 모범학생 표창장을 수여했다고 8일 밝혔다. 사진=부산교육청(선행 학생 교육감 표창장 수여 및 격려 모습).



[뉴스부산] 부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김석준)은 절도범 검거에 결정적으로 기여한 충렬고등학교 2학년 장현석 학생에게 6월 8일 교육감 모범학생 표창장을 수여했다고 8일 밝혔다.


교육청에 따르면 장현석 학생은 지난 4월 11일, 동해남부선 안락역에서 자전거 거치대에 세워둔 자전거와 가방을 훔치고 달아나는 절도범을 목격하고 112에 신고해 출동한 경찰이 범인을 검거하도록 했다.


김석준 교육감은 학교생활교육과장을 통해 이날 오후 2시 동래구 충렬고등학교에서 장현석 학생에게 모범학생 표창장을 수여하고 선행을 격려했다.


또한, 장현석 학생의 학급에 간식 선물을 전달하여 간식을 나눠 먹으며 학우들과 선행 이야기와 기쁨을 함께 하도록 했다.


시교육청 관계자는“장현석 학생의 선행은 코로나19로 어려운 때에 사람들의 마음을 녹여주는 따뜻한 소식으로 부산교육의 큰 자랑거리다”며 “이  자랑스런 선행이 다른 학생들에게 널리 확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부산 www.newsbusan.com

0
기사수정
저작권자 ⓒ뉴스부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1달, 많이 본 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edc899da2de9315d.html